2025/05/22 2

🌱 1. 옴니보어 소비자란?

‘옴니보어 Omnivore’는 본래 동물이 식물과 동물을 모두 먹는 잡식성을 뜻하지만, 요즘 소비 트렌드에서는 조금 달라요.즉, “경계 없는 소비 취향”, 수많은 카테고리를 넘나드는 다재다능한 소비자를 의미하죠.대표적으로:디지털 옴니보어: 다양한 디바이스(PC, 스마트폰, 태블릿 등)를 넘나들며 콘텐츠 소비하는 사람들 위키백과사회적 옴니보어 (social omnivore): 집에서는 채식 위주, 외출·모임에선 고기도 즐기는 유연한 식습관 Bon AppétitPopsugarNewsBytes한국 소비 문화도 이미 ‘옴니보어형’으로 바뀌고 있다는 보고가 있습니다. 연령·성별·소득 타깃의 구분은 무의미해졌고, ‘나만의 조합’을 즐기는 소비자 시대가 되었다고 해요 코리아중앙데일리Behalf Korea.😊 2. ..

2025 스타벅스 ‘서머 e-프리퀀시’ 최소 금액으로 모으기

안녕하세요, 호호민트 티스토리 운영자 호.민.연 입니다!오늘은 2025 스타벅스 ‘서머 e-프리퀀시’ 이벤트 꿀팁을 풀어볼게요 ☀️ 🎯 프리퀀시란 무엇인가요?간단히 말해, 스타벅스 회원이 여름 시즌(5/22~7/20) 동안 제조 음료 총 17잔을 구매하면 e-쿠폰을 받아 리워드 굿즈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예요 특히 미션 음료 3잔은 반드시 포함되어야 한다는 점! 이번 시즌에는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더블 머스캣 블렌디드’ 3종이 미션 음료랍니다✅ 2025 서머 e-프리퀀시 핵심 정보 요약항목내용이벤트 기간5월 22일 ~ 7월 20일 (60일간)총 음료 수17잔 (미션 음료 3잔 포함)미션 음료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더블 머스캣 ..

반응형